이태원 해방촌 신흥시장 맛집 "팟카파우" 내돈내산 솔직후기 FEAT 예약 및 웨이팅 100분 : 네이버 블로그

이태원 해방촌 신흥시장 맛집 "팟카파우" 내돈내산 솔직후기 feat 예약 및 웨이팅 100분 : 네이버 블로그

이태원 해방촌 신흥시장 맛집 "팟카파우" 내돈내산 솔직후기 feat 예약 및 웨이팅 100분 : 네이버 블로그

Blog Article


특히 적절히 촉촉하면서도 바삭한 텍스처의 요리들은 제 입맛에 꼭 맞았어요. 경리단길에서 유명한 카이센동 맛집인 '함선생 카이센동'은 오마카세동과 스페셜카이센동을 맛볼 수 있는 곳입니다. 예약이 필수이므로, 전화로 예약을 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숙성된 다양한 회와 함께하는 술 한 잔도 매력적인 '한남물고기'는 일식집 중 인기있는 곳입니다. 개인적으로 추천하는 것은, 와인이나, 샹그리아 등 주류는 식사의 입맛을 돋우어 주는 정도로만 마시고, 음식을 여럿 주문해서 먹어보기 바란다.


'이태원우육미엔'은 고량주와 함께 즐기는 우육면 전문 매장입니다. 직접 만든 면과 이국적인 맛으로 여러분의 입맛을 잡아줄 것입니다. 이태원 우육미엔은 생면으로 만들어진 면발의 느낌이 인상적입니다. 무는 물에 담궈 쓴 맛을 빼고 달고 시원한 맛만 살렸다고하는데 엄청 큰 양푼이에 주시길래 정말 많이 주시네?


이쪽은 바깥쪽에 자리가 다 차면 오픈하는 듯 불이 꺼져있었는데 사장님이 내가 사진을 자꾸 찍으니까 불을 켜주셨다. 토시살 팬스테이크는 달궈진 팬 위에 꽈리고추와 팽이버섯, 그리고 약간 달콤매콤? 각자의 계획으로 한서방과 함께 둘만의 짠내투어를 다녔던 지난 주말. 토요일은 한서방의 계획 하에 인천 강화도 마니산 여행을, 일요일은 나의 계획으로 이태원 나들이를 다녀왔다. 원래 커리를 시키면 라바쉬가 하나 같이 나오는데 저희는 또 하나 따로 시켰기 때문에 총 두 장이 나왔습니다.


이전에는 여러 군데에 분점들이 있었으나 현재는 하나의 건물로 통합했다고 들었습니다. 이태원역 4번 출구 기준 230여 미터 정도 떨어진 곳에 위치합니다. 주말에는 아침밥하기도 귀찮고 주말 기분을 만끽하고 싶어서 주로 브런치 맛집을 찾아다니는 편이다. 이태원역에 위치한 옹플뢰르는 멋진 인테리어와 맛있는 브런치 메뉴들이 많아 소개해보려고 한다. 맛과 서비스 모두 완벽한 이태원맛집 플러스84 이태원점, 제게는 정말 소중한 추억이 되었어요.


때로는 여행의 목적이 되기도 할 만큼 음식은 여행에서 중요하다. 새로운 음식을 맛본다는 것은 단순히 맛을 음미하는 것에서 한발 더 나아가 그 나라의 역사, 문화를 경험하고 즐기는 방법이다. 여행지에서 새로운 미각을 깨우고 특별한 경험을 하는 것, 해외여행을 하지 않고도 그런 경험을 할 수 있는 이태원 맛집이 있다. ‘몽크스부처’는 다양한 비건 음식을 맛볼 수 있는 곳이다.


부처의 배꼽은 2005년 이태원에서 오픈한 태국 음식점입니다. 5성급 호텔 셰프님을 비롯한 태국 직원 전원이 가득하니 진짜 태국 현지 음식을 맛보고 싶으시다면 꼭 한번 가보시길 추천합니다. 또한 이 레스토랑은 Thai Select 중 최고 등급인 태국 상무부의 인증을 받았습니다. 시험끝나고 바짝 약속 당겨서 못 만난 친구 만났던 날. 진짜 가까이에 사는 친구들도 요즘 시간이 안 맞아서 만나기 힘드니..ㅠㅠ 매번 만날 때마다 수다가 한보따리다.


갱신 신청을 한 여권을 수령 해야해서, 용산 구청에 들렀다가 버스를 타고 집에 돌아가려고 버스 정류장을 찾다 이태원의 길거리까지 들어서게 되었다. 사장님 추천 메뉴 중에 저희는 터키 케밥 램 (FEAT 또띠아빵), 케밥박스치킨, 바클클라와 2개를 주문했어요. 가게 내부로 들어가면 엄청 크진않지만 터키 BGM부터 시작해서 여러가지 터키 소품들로 가득했어요. 페투치니 파스타는 면만 먹으면 고소하면서 크리미한 매력이 있었고, 하몽과 함께 맛보면 기분좋게 짭쪼롬했다. 우리가 알고 있는 조그만 파스타 모양의 뇨끼가 아닌 큰 덩어리로 만들어진 뇨끼가 제공됩니다.


다음 번에는 가족과 함께 다시 방문하고 싶은 곳이에요. 베트남 현지 식당에 들어온 것 같은 착각을 불러일으키는 광화문 ‘띤띤’. 3년마다 출간되는 루이비통 세계 시티가이드북 서울 편에 2019년 등재된 맛집이다. 대체로 모든 메뉴가 맛있지만 분짜와 게살 당면 볶음밥은 꼭 먹어봐야 하는 메뉴. 구운 양념돼지구이와 국수가 나오는 분짜는 새콤한 소스와의 조화가 훌륭하다.


'술탄 케밥'은 터키스타일의 케밥부터 에프타이저, 사이드 메뉴, 디저트까지 다양한 종류를 판매하고있어요. 친구가 차를 가져가서 이날 와인은 안마시려고 했는데, 스테이크가 나오니 와인 한 잔이 절실해져서, 하우스 레드 와인을 한 잔 주문했다. 우리는 첫 방문이라 스타터부터 디저트까지 다양한 요리를 맛보고 싶어서 '코스 C'로 주문했다. 주문을 하고 내부를 좀 더 둘러봤는데 10cm정도되는 대형 미디어월이 있어서 좀 더 힙한 분위기가 느껴졌다. 이런 한국 그 자체인 맛집도 있어서 신기하고 또 좋았네요. 이태원 클럽에서 지친 몸과 마음을 달래주기에 여기만한 곳이 없을 것 같습니다.


화덕에서 구워져 나온 주주브레드가 별미인데 지중해 스타일을 그대로 담은 3가지 딥이 하나같이 다 맛있었어요. 럭셔리하면서도 편안한 무드의 이태원 몬드리안 호텔 클레오 레스토랑의 내부와 키친의 모습입니다. 아마 코로나 19 사태가 아니었다면 무척 화려하고 시끌벅적한 파티가 여기서 계속 있지 않았을까 상상해 봅니다. 담백하고 쫄깃한 만두피의 식감과 부추의 향긋한 향을 제대로 느낄 수 있습니다. 전에는 없었던 것 같은데 아마도 새로운 메뉴인 듯하네요. 물론 얘 역시도 다진 돼지고기를 비롯한 여러 내용물의 조합이에요.

itaewon korean bbq itaewon korean bbq 이태원 대패 맛집 itaewon kbbq recommendation 이태원 대패 맛집

Report this page